외관 리모델링이란?
내구성, 경제성, 미관적 측면에서의 외관 개선을 통하여 이미지변화와 함께 외부환경 개선을 가져오는 리모델링 공법입니다.

외관 리모델링은 건물의 이미지와 가치를 결정짓는 주요한 리모델링 설계요소로서 기존 외장 재료를 철거하고 새로운 외장재로 다양한 디자인과 공법을 적용하여 가치를 최대한 이끌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기존 외장재에 덧씌우는 설계를 할 경우에는 구조하중에 대한 기존 구조물 보강계획을 검토해야 합니다.

아주리모델링의 외관리모델링 강점

건물의 외관 리모델링시에는 기존건물의 상태 및 구조체의 열화상태, 건물의 규모 및 구조형태 를 충분히 검토하여야 하며, 환경보전과 오염방지에 대한 대책 등도 중요한 검토 대상일 것입니다.  아주리모델링은 경제성, 의장성, 기능성, 내구성의 측면에서 가장 우수한 건물 외관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주리모델링의 외관리모델링 강점
  • 건물의 외관 리모델링시에는 기존건물의 상태 및 구조체의 열화상태, 건물의 규모 및 구조형태 를 충분히 검토하여야 하며, 환경보전과 오염방지에 대한 대책 등도 중요한 검토 대상일 것입니다.  아주리모델링은 경제성, 의장성, 기능성, 내구성의 측면에서 가장 우수한 건물 외관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9년 현재 진행중인 외관리모델링 프로젝트
분당척병원 외관리모델링
아주리모델링이 2018년 하반기부터 작업을 시작한 분당척병원은 현재 아주리모델링이 외관디자인 작업중에 있습니다.